스킬

아이콘 / 스킬명 / 대상 - 선택 / 소비 SP / 위력%x회수 / 기타 / 기타 / (준비:대기)시간

대상 - 기술이 영향을 끼치는 대상
 
enemy
- 적에게
 
friend
- 아군에게
 
self
- 자신에게
 
all
- 적과 아군 모두에게

선택 - 대상 중에서도 누구에게 영향을 끼치는 가
 
individual
- 1명에게
 
multi
- 랜덤한 여러명에게
 
all
- 대상 전원에게

소비 SP - 기술 사용시에 소비되는 SP의 양. 부족하면 기술이 실패한다.

위력 - 기술의 강력함. x 회수 - 기술의 실행 회수.

기타 - 그밖의 효과들 (나열된 만큼 적용됨)
 
Magic
- 마법을 사용하는 스킬, 위력이나 효과에 INT의 영향을 받는다.
 
invalid
- 상대의 전방에 배치된 적에게 막히지 않는다.
 
backAttack
- 후방에 배치된 캐릭터를 우선적으로 공격한다.

(준비:경직)시간 - 기술을 발동시키기 까지의 시간과 발동 후 경직 시간.

※ 레벨이 오르면 기술을 습득하기 위한 스킬 포인트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