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패턴

※ 이 항목은 개발자의 입이 제대로 돌지 않아 설명이 매우 어렵다.

기본적으로 전투중의 캐릭터는 유저가 설정한 패턴의 지시대로 행동하게 된다. (아마도)

No
패턴의 예
스킬
1
2
3

위는 패턴의 예를 작성해본 것이다.

우선, 캐릭터에게 순서가 돌아왔을 경우 No의 낮은 숫자부터 순서대로 조건을 체크하게 된다.
만약 조건 체크 도중 적합한 상태가 되면 스킬의 기술이 사용되게 된다.

위와 같은 설정이라면, 캐릭터가 첫턴을 맞이했다면 무조건 기술3 이 발동될 것이다.
두 번째 턴이 왔을때에는 1번은 무시 될 것이다.
곧바로 2번을 체크하여 자신의 SP가 50% 이상 남아있는지 확인하여 적합하다면 기술2번을,
SP가 49% 이하로 남아있다면 3번의 기술1을 사용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 패턴 설정의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INT 수치를 높일 것!

■ 패턴 조건의 수는 애초에 정해진 것 외에는 없다.